PAYAPP
판매자 회원가입
페이앱
  • 카페/블로그결제
  • SMS결제
  • 대면결제
  • 해외결제
  • 판매자계약안내
  • 결제테스트

[판매자]ARS카드결제 시 오류가 납니다.

2015.04.06 17:39

페이앱 조회 수:626

Q1. ARS로 카드결제를 하려는데 안돼요.
A1. ARS로 진행시 카드결제가 오류나는 경우는 숫자하나를 중복해서 누르시거나 눌리지 않은 경우가 제일 많습니다.
ARS로 결제를 하시는 경우에는 꼭 폰을 스피커폰으로 바꾸신 다음에 소리를 들으시며 결제를 하시는게 가장 확실합니다.

Q2. 카드번호를 누르고 확인을 누르고 난 뒤 화면이 바뀌지 않습니다. 결제 완료화면이 나오지 않아요.
A2. 우선 결제 완료창이 나오시지 않는다면 결제가 100%로 진행되지 않은것이니 안심하십시오. 그런 경우는 와이파이 존이 약하거나 구매자의 핸드폰에 진행되시는 앱이 많아 그러실 수 있습니다. 그러실 경우 핸드폰을 껏다 다시 켜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.

Q3. 법인카드인데 아무리 사업자 번호를 넣어도 결제가 안됩니다.
A3. 법인카드의 경우 회사 “일반 법인카드” 와 “지점 법인카드”가 있습니다.
지점 법인카드의 경우에는 법인카드가 직원 한분에 지정된 카드로 주민번호가 들어가셔야합니다.
또 이런 불편함을 덜어 드리기 위해 판매자가 법인카드로만 결제가 일어나신다면 저희 페이앱고객센터에 전화를 주시면 언제든지 법인카드의 경우 카드번호만으로도 결제를 하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.